사진_밸런스죽 2종.jpg
밸런스죽 ‘발아현미소고기죽’(왼), 밸런스죽 ‘통녹두전복삼계죽’(우)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한 끼 단백질 100%를 섭취할 수 있는 ‘밸런스죽’을 출시했다. 


단백질은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모든 연령층이 반드시 먹어야 하는 필수영양소다. 그러나 매 끼니 때마다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 양을 염두에 두고 섭취하기는 쉽지 않았고, 특히 죽을 먹을 때 단백질 섭취량까지 고려하기는 어려웠다. 이에 샘표는 소비자가 죽을 섭취할 때 충분한 단백질을 먹을 수 있도록 고단백질 죽인 밸런스죽을 새롭게 선보였다. 


밸런스죽에는 식약처 고시 기준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3을 담아, 삼시 세끼 기준 한 끼에 단백질이 100% 충족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밸런스 죽은 우리맛 연구 노하우로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모든 재료를 한 번에 넣고 끓여내는 것이 아니라, 신선한 국내산 쌀, 75년 샘표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육수와 건더기를 최적의 조리법으로 끓여 내어 생생한 식감을 살렸다.


밸런스 죽은 ‘발아현미소고기죽’ ‘통녹두전복삼계죽’ 2종이다. 각각 단백질 20g, 19g이 함유되어,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 55g를 세 끼로 나눴을 때 한 끼에 섭취해야 하는 단백질 양을 100%를 충족했다. 


샘표 밸런스죽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간편 죽 시장이 편의성을 앞세워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샘표는 한 끼 단백질을 100% 충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죽 제품을 선보였다”며 “샘표만의 기술력으로 맛과 영양, 낮은 열량 대비 든든함까지 모두 잡은 밸런스죽이 죽 시장의 질적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샘표, 한 끼 단백질 100% 충족하는 ‘밸런스죽’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