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opennews)

48cdefaa7dd2e582cfde1a33c056aa6f_HiVJ18wx9lK3Jqg6EZgJ.jpg▲ 지산리조트 테르메덴 이벤트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가 스키장 이용 시 이천 테르메덴 온천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제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7/18시즌 지산리조트 시즌권 이용자 및 리프트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3월 1일까지 테르메덴 매표소에서 지산리조트 리프트권이나 시즌권을 제시하면 최대 4인까지 바데풀 수영장 입장권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리프트권 소지자는 발행일로부터 15일 이내 테르메덴 방문 시 할인 적용 가능하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주말과 휴일을 이용해 가족 단위 고객을 중심으로 집과 가까운 곳에서 색다른 여가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며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스키장을 찾는 방문객들이 인근에서 다양한 겨울의 정취를 만끽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에 위치한 지산리조트는 서울 강남에서 차로40분 거리에 위치,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수도권 대표 스키장으로 매 시즌 많은 스키, 스노보드 마니아들이 찾고 있다. 수도권 겨울 스파 명소로 잘 알려진 이천 테르메덴은 지산리조트에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이천 테르메덴 반값 할인 이벤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