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tvN]
[오픈뉴스] tvN ‘졸업’ 정려원, 위하준이 위기 속 새로운 기회가 찾아온다.

tvN 토일드라마 ‘졸업’(연출 안판석, 극본 박경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주)제이에스픽쳐스)측은 5회 방송을 앞둔 25일,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의 뜻밖의 만남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는 단 한 명의 학생을 위한 서혜진과 이준호의 강의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했다. 야심 차게 준비한 사제 출격은 노련한 ‘백발마녀’ 최형선(서정연 분)의 방해로 강의 시작조차 불투명했다.

강의실을 찾은 이시우(차강윤 분)는 그날 두 사람의 유일한 학생이 됐다. 서혜진에겐 진짜 수업의 초심을, 이준호에겐 첫사랑의 감정을 되살려준 이날의 수업이 두 사람에게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서혜진, 이준호의 터닝포인트를 예고한다. 먼저 서혜진과 최선국어 최형선의 만남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로를 향해 웃고 있지만 왠지 모르게 살벌한 두 스타강사의 기 싸움이 숨 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앞선 예고편에서 “내년 강의 계약서 썼나요? 나랑 씁시다”라는 최형선의 스카우트 제의가 호기심을 자극한 가운데, 홀로 최선국어를 찾은 서혜진의 행보가 궁금증을 높인다.

최형선의 의중을 간파하려는 듯 날카로운 서혜진의 눈빛도 흥미롭다. 최형선과의 아슬아슬한 비밀 회동이 서혜진의 마음에 어떤 파동을 일으킬지 궁금해진다.

웃음꽃 만발한 이준호도 포착됐다. 상담실에서 이시우와 재회한 이준호. 첫 상담부터 전교 1등을 마주한 이준호의 얼굴엔 벌써부터 애정 가득이다.

서혜진과 이준호의 강의가 좋았다면서 학원을 바꿀 의향을 내비쳤던 이시우가 ‘대치 체이스’를 선택한 것인지, 이준호는 첫 상담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김현탁(김종태 분) 원장을 비롯한 학원 식구들과 한데 모여 밝게 미소 짓는 이준호의 모습은 궁금증을 한층 고조시킨다.

사제 출격의 흥행 실패로 위기가 찾아온 이준호에게 이시우가 히든카드가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tvN ‘졸업’ 제작진은 “서혜진과 이준호에게 새로운 기회가 찾아온다. 두 사람이 위기를 기회로 살릴 수 있을지, 또 한 번 성장할 흥미로운 변화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졸업’ 5회는 25일 밤 9시 20분 방송되며, 5회 방송부터 자막 서비스를 시작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졸업' 정려원X위하준, 위기 속에서 찾은 기회! ‘사제 출격’ 터닝포인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