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opennews)


KT파워텔(사장 김윤수)은 폴더폰과 스마트폰의 장점을 모두 갖춘 LTE 무전기 '라져 F2(RADGER F2)'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201901310000.png

 

'라져 F2'는 기존 바 타입 무전기 대비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폴더형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키패드 버튼을 직접 누를 수 있고, 폴더를 열지 않고도 무전 수신 내용, 알림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외부 액정이 있어 장갑을 끼거나 장비로 양손이 자유롭지 못한 제조업, 건설업 종사자들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무전기다.

 

특히 라져 F2는 IP68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을 지원한다.

 

이는 먼지로부터 완벽하게 보호되고 1m 물속에서 30분 동안 견딜 수 있는 수준이다.

 

또한 미국 국방성 군사 규격(MIL-STD 810G) 인증을 통과할 정도로 충격·고온·고습·고압 등 혹독한 환경을 견뎌내는 강력한 내구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라져 F2는 단말 설정, 앱 구동 등 화면 터치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내부 액정에는 2.6인치 터치스크린을 적용했다.

 

전면 300만 화소, 후면 800만 화소 듀얼 카메라를 기반으로 영상 무전 서비스도 지원한다.

 

라져 F2의 출고가는 45만원(부가세 별도)으로 책정됐으며, KT파워텔 전국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윤수 대표는 "'라져 F2'는 제조업, 서비스업 등 단말 휴대성이 중요한 업종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단말"이라며 "업종별 니즈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라져 6종' 단말 라인업을 완성한 만큼 고객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T파워텔, 폴더형 LTE 무전기 '라져 F2'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