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opennews)

 

20181217094737_wqqupghc.jpg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된 하림 ‘자연실록’ 제품 이미지 (왼쪽부터 가슴살, 닭다리, 윗날개

 

상품을 소비할 때 환경을 고려하는 것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 인식하는 ‘필(必)환경’ 트렌드가 가성비를 중시하는 창고형 매장에서도 확인되고 있다. 식품을 구매할 때 생산과정과 포장재 등이 친환경적인지를 따지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창고형 매장에도 프리미엄 친환경 열풍이 불고 있는 것.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창고형 할인 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롯데 빅마켓에 공급해오던 닭고기 부분육 냉장제품을 6일부터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자연실록’ 제품으로 납품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림 ‘자연실록’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100여 개 농가에서 건강한 병아리를 선별해 키운 프리미엄 닭고기다. 마늘 등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닭고기라 유해 요소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되면서 대형마트는 물론, 창고형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도 자연실록과 같은 친환경 프리미엄 제품의 입지가 강화되고 있다”며 "제품 구입 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하는 하림 자연실록 제품은 윗날개(봉), 가슴살, 닭다리(북채), 다리살(정육), 안심 등 총 5종이며, 롯데 빅마켓에는 윗날개(봉), 가슴살, 닭다리(북채), 다리살(정육) 등 총 4종의 제품이 입점 된다. 신선한 닭고기를 부위별로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용량은 모두 1kg로 창고형 매장의 특성을 고려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림 자연실록, 친환경 열풍 타고 창고형 매장에 입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