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와 전문가가 직접 뽑은 최고의 중소형가전은 무엇일까?
 
산업통상자원부는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갖춘 중소형 가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달 4일 ‘2014 베스트 중소형가전 콘테스트’를 가졌다.
 
여기서는 소비자 패널과 가전 상품기획책임자(MD) 등 70여명이 공고를 보고 출품한 32개 제품을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했다.
 
hhhyyyy.jpg
 
그 결과 홈일렉코리아의 무선마사지기, 쿠쿠전자의 공기청정제습기, 청림아쿠아의 아쿠아청소기가 소비자와 가전유통 전문가가 뽑은 최고 중소형가전으로 선정됐으며, 그밖에 8점이 우수제품으로 뽑혔다.
 
홈일렉코리아의 무선마사지기는 실리콘 재질로 돼 있어 뼈 인접 부분까지 효과적으로 안마를 할 수 있으며, 쿠쿠전자의 공기청정제습기는 공기청정과 제습, 제균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최초의 제품이다.
 
청림아쿠아의 아쿠아청소기는 국내 유일의 물필터 청소기로 미세먼지를 배출하지 않으며 액체 상태의 오염물까지 청소할 수 있다.
 
이밖에 우수 제품 8점은 ▲사계절 냉온수매트(스팀보이) ▲블루투스 스피커(하젠) ▲스마트폰 무선 카메라 셔터(초이스테크놀로지) ▲아르떼 로봇청소기(유진로봇) ▲스마트보드(현대아이티) ▲컬링 로봇청소기(미미로봇) ▲휴대용 기타연습기(싸운드 큐) ▲무좀 살균수기(그렌텍) 등 이다.
 
산업부는 선정된 최고 제품과 우수 제품에 대해 TV홈쇼핑 MD의 제품 진단 및 컨설팅, 언론 홍보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최고 제품 3점에는 해외 소비자 제품 평가, 제품별 상품기획 컨설팅, 국제가전전시회 공동관 출품 등의 기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소비자와 전문가가 뽑은 최고 중소형 가전제품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