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014091751_1250971876.jpg▲ 사진은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서초동 딜라이트숍에서 신제품 갤럭시 라운드를 소개하는 모습.

 
<오픈뉴스>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광학 10배줌 기능을 갖고 있는 LTE 스마트폰 ‘갤럭시 S4 줌(GALAXY S4 zoom)’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14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S4 줌’은 원하는 피사체를 보다 더 가깝고 선명하게 볼 수 있는 광학 10배줌을 지원하며, 1,6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해 디지털카메라에 버금가는 고품질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다.
 
카메라 경통을 돌리면 바로 카메라가 실행되는 ‘줌 링(Zoom Ring)’으로 찰나의 순간을 담아 낼 수 있으며, 일반 카메라와 동일한 촬영 버튼과 그립감을 제공해 마치 아날로그 카메라를 조작하는 듯한 직관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사진에 소리를 저장하는 ‘사운드 앤 샷’, 내가 있는 장소에서 촬영한 다른 사진을 참고해 최상의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도와주는 ‘포토 서제스트’(Photo Suggest)와 여러 가지 촬영 모드 중 가장 적합한 모드를 추천해 주는 ‘스마트 모드 서제스트’(Smart mode Suggest)등 ‘갤럭시 S4’의 카메라 기능도 즐길 수 있다.
 
초고속 LTE 통신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촬영한 사진을 공유할 수 있다.
 
‘갤럭시 S4 줌’은 흰색과 검은색 두 가지 색상으로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되며 출고가는 64만 9,000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4 줌’은 광학 10배 줌을 지원하는 유일한 LTE 스마트폰”으로 “함께 나누고 싶은 소중한 순간들을 생생하게 담아 내고, 음성뿐만 아니라 이미지로도 자유로운 소통을 가능하게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11월 3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플립커버를 증정한다.(http://www.samsung.com/sec/galaxys4zoom)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성전자, 광학 10배 줌 렌즈 탑재한 ‘갤럭시 S4 줌’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