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9일목 방송된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시즌2’(이하 ‘옥문아’) 272회는 '4월의 새신랑' 김종민이 옥탑방에 초대돼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와 함께 기상천외한 문제들을 두고 도파민 터지는 퀴즈 전쟁을 펼쳤다.
이날 방송은 새신랑을 손님으로 초대한 만큼, 결혼과 연애를 둘러싼 핑크빛 토크들이 봇물 터지듯 터졌다.
이중 양세찬은 "요즘은 엄마가 결혼 이야기를 조금씩 하신다"라며 급해진(?) 근황을 공개했고, 송은이는 "우재는 활력이 떨어지는 나이라서 연애를 못해"라고 저격해 주우재를 발끈하게 만들었다.
이에 김종국이 주우재를 향해 "너는 미리 가서 좀 뽑아 놔"라며 현실적인 조언을 하자 주우재는 "나 지금 가서 뽑으면 애들 다 튀어나온다"라고 울컥하며, 테토남과 에겐남의 자존심 싸움을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등장한 김종민은 달달한 새신랑의 기운을 물씬 풍겨 MC들을 흥분의 도가니로 빠뜨렸다. 김종민은 "결혼 후 아침에 일어나서 안을 게 있어서 좋다.
안정감이 있고 잠도 잘 온다"라며 근황을 밝혔는데, 질투에 휩싸인 김종국이 "밤에 수면제를 타시는 거다"라며 아무말 대잔치를 벌여 웃음을 더했다.
이에 굴하지 않고 김종민은 "아내가 말도 예쁘게하고 저를 많이 이해해준다"라며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하는가 하면, 아이린 닮은꼴이라는 소문에 "아이린은 안 닮았다"라고 못 박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한 김종민은 아내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지인과의 자리에서 처음 만났다는 김종민은 지금의 아내를 보자마자 "'이 분 괜찮은데?' 라고 느꼈다"고 밝혔다.
주우재는 "그렇게 자주 느끼는 편이시냐 아님 특별하게 그날 처음 느끼신 거냐"라며 짓궂은 질문을 던졌고, 김종민은 1초의 망설임도 없이 "그날 처음 느꼈다"라고 대답, MC들 모두에게서 "유부남 다 됐네~"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김종민은 프러포즈 에피소드도 공개하며 "공원 산책로에 조명을 다 깔았다.
처남이 이벤트 회사를 하고 있어서 도움을 받았다"라고 밝혔는데, 이에 MC들은 "업자를 끼고 한거냐", "처남이 해준 프러포즈아니냐", "김종민은 돈만 냈다"라며 김종민 몰이에 나서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김종국이 질투의 화신에 등극해 웃음을 더했다. 김종민은 자신의 결혼을 견제한 인물이 옥탑방에 있다면서 김종국을 지목했다. 김종민이 결혼 소식을 알리자 김종국이 "너 정말 괜찮아? 행복해?"라고 물었다는 것.
이에 "아직 갈 때가 안되지 않았나 싶었다"라며 얄궂은 심경을 드러낸 김종국은 알고 보니 김종민의 신혼집에 냉장고를 쾌척한 미담의 주인공으로 밝혀져 훈훈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김종민 주니어에 대한 이야기도 귀를 사로잡았다. 김종민은 "아들 딸 가리고 두 명 낳고 싶다"라며 희망사항을 드러내더니, 신혼여행 이후 본격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신혼여행에서 돌아오자마자 병원에 갈 것이다. 외모는 나를 닮았으면 좋겠다. 너무 신기할 것 같다"는 속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역시 신박한 퀴즈들이 쏟아져 재미를 더했다. 김종민은 홍진경-주우재-양세찬의 '새롭조'를 선택해 퀴즈를 함께 풀었는데,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엔딩 크레딧 속 특이점', KBS의 30년 이상 장수프로그램 맞히기, 음악의 아버지 바흐의 이색 부업,
보이그룹 틴탑의 '향수 뿌리지마' 파트 분배 속 숨은 비밀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흥미를 돋웠고 김종민이 속한 '새롭조'가 승리를 차지, '1박 2일' 팀에 김종민의 이름으로 커피차가 보내졌다.
방송 이후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김종민 행복해 보인다. 결혼썰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네", "김종민 질투하는 김종국 왜 이리 웃김", “오늘 옥문아 웃긴당. 김종민은 언제 봐도 호감”, "김종민한테 질문하는 mc들 찐텐인 게 넘나 웃긴 포인트임", "테토남 김종국 대 에겐남 주우재 케미도 잼남"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옥탑방에서 펼치는 도파민 폭발의 수다와 퀴즈 전쟁이 담기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 오픈뉴스 & eope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불후의 명곡-2025 왕중왕전’ 조째즈, 진정성 눌러 담은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최종 우승!
KBS2 ‘불후의 명곡’ 조째즈가 데뷔 5개월 만에 무려 왕중왕전의 왕좌에 앉았다. 조째즈는 이 세상의 부모님을 향한 헌정곡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명곡판정단의 마음을 울렸다. 지난 28일(토) 방송된 712회는 ‘2025 왕중왕전’으로 펼쳐지며 이승기X이홍기, 손태진X전유진, 알리, 최정원X손승연, 조째즈가 차례... -
‘2025 KBO 올스타전’ 팬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개최
KBO 리그의 최대 축제 ‘2025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이 오는 7월 11일(금)과 12일(토) 양일간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개최된다. 올 시즌 개장한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리는 2025 KBO 올스타전은, 팬과 선수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2012년 이후 13년 만에 대전에서... -
[KPGA 군산CC 오픈] 3R. 박현서, 17H에서 홀인원… ‘벤츠 C200 AMG 라인‘ 차량 부상
[20250629190727-52274] 박현서(25.경희)와 정유준(22.금강주택)이 28일 ‘KPGA 군산CC 오픈’ 3라운드에서 연달아 홀인원에 성공했다. 박현서가 17번홀(파3. 177야드)에서 먼저 홀인원을 기록했다. 개인 통산 1번째 홀인원이다. 박현서는 이번 홀인원으로 약 6,590만원 상당의 ‘벤츠 C200 AMG 라인’ 차량을 받... -
[KPGA 군산CC 오픈] FR. 옥태훈 우승
· 옥태훈 인터뷰 1R : 3언더파 69타 (버디 6개, 보기 3개) T16 2R : 5언더파 67타 (버디 6개, 보기 1개) 중간합계 8언더파 136타 T4 3R : 7언더파 65타 (버디 8개, 보기 1개) 중간합계 15언더파 201타 단독 선두 FR : 4언더파 68타 (이글 1개, 버디 2개) 최종합계 19언더파 269타 우승 - 2개 대회 연속 우... -
‘2025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개막
2025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대회장 전경 DP 월드투어 롤렉스 시리즈(Rolex Series) 중 하나로 유럽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대회인 ‘2025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2025 Genesis Scottish Open)’이 스코틀랜드 노스 베릭(North Berwick)에 있는 ‘르네상스 클럽(The Renaissance Club)’에서 ... -
[종영] '대결! 팽봉팽봉' 낯선 곳에서 도전 선택한 이봉원, ‘여전히 청춘을 사는 어른’
봉식당이 최종 미션을 초과 달성하며 태국 꼬따오에서 치열하게 이어 온 열흘간의 대장정에 완벽한 마침표를 찍었다. 어제(28일) 방송된 JTBC ‘대결! 팽봉팽봉’(연출 이진주, 신혜원) 최종회에서는 이봉원, 팽현숙, 최양락, 홍석천, 이은지, 유승호, 곽동연, 조미연, 그리고 박재형이 하나가 된 봉식당에서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