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개그맨'은 떡상을 꿈꾸는 BJ ‘근성’이 실수로 폭로한 학폭 피해 영상으로 한순간에 기회를 잡게 되고, 걷잡을 수 없이 방송 수위를 높여가면서 벌어지는 라이브 폭주 코미디이다.
허지원, 남연우, 고원희가 인생 한방, 오직 떡상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폭로와 폭주를 이어가며 나락과 떡상을 넘나드는 인터넷 방송인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배우 허지원은 낮에는 영업사원, 밤에는 하꼬 인터넷 방송인으로 활약하며 술김에 한 학폭 폭로영상이 개그 영상으로 순식간에 인생 첫 관심을 받게 된 ‘근성’역을 맡았다.
최근 액션 장르 드라마로 통쾌함을 선사한 ENA 드라마 [크래시]부터 영화 '뜨거운 피', '외계+인 2부', [소방서 옆 경찰서]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 내공과 존재감을 선보였다.
특히, 허지원은 ‘근성’에 관하여 “자신이 처한 열악한 현실과 자신이 되고 싶은 무엇 사이에서 괴리를 느끼는 인물”이라고 표현. ‘근성’이 가진 내면의 강한 열등감이 인생 한방, 떡상 등의 욕망으로 이어져 벌인 무모한 선택을 현실적으로 표현하려 노력했다고 전했다.
인터넷 방송을 시청하며 행동을 관찰하거나 연습하고, 카메라를 계속 켜둔 채 방송할 때의 익숙함을 찾는 등 허지원이 열연한 ‘근성’의 고군분투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영화 '초미의 관심사', '분장' 등을 연출하고, '방법: 재차의', '팡파레' 등을 통해 배우, 감독으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능력을 지닌 배우 남연우가 핑크 가발을 쓰고 우스꽝스러운 컨셉으로 많은 인기를 모은 대세 개그맨에서 순식간에 학폭 가해자로 지목되며 나락으로 떨어진 ‘종만’역을 맡았다.
남연우는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하며, 우스꽝스러운 컨셉으로 자신을 망가뜨리지만 영리하고 부단히 노력하는 인물”이라고 ‘종만’을 설명했다.
특히, ‘핑크 존만’이라는 방송 속 모습과 일상의 모습에 간극을 두어, 모든 에너지를 일에 쏟아부으며 어렵게 올라온 자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종만’의 열의가 눈길을 끈다.
학폭 논란으로 나락 이후 다시 한번 재기의 기회를 엿보며 선보일 ‘근성’과의 대립에 귀추가 주목된다.
마지막으로, 배우 고원희는 하루아침에 관심을 받은 ‘근성’을 이용해 자신만의 성공을 꿈꾸는 ‘미정’역을 맡았다.
영화 '죄 많은 소녀', 드라마 [킹더랜드], [연애대전], [SNL 코리아 시즌6]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자신만의 매력을 각인시켜온 고원희는 ‘미정’에 대해 “‘종만’의 과거를 빌미로 ‘근성’의 조력자가 되어 예측불허의 선택들로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는 인물”이라고 표현했다.
누군가를 이용해야지만 양지로 올라올 수 있는 밑바닥뿐인 인생에서 탈출하려는 ‘미정’의 욕망을 꾸밈없이 그대로 그려낼 예정이다.
허지원, 남연우, 고원희가 오직 떡상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터넷 방송 BJ로 열연한 라이브 폭주코미디 '개그맨'은 10월 2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오픈뉴스 & eope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이웃집 백만장자] '연 매출 3천억' 헤어샵 CEO 강윤선, 성수동 100평대 초럭셔리 하우스 공개!
'연 매출 3천억' 세계적인 헤어샵의 CEO 강윤선이 '이웃집 백만장자'를 통해 서울숲과 한강뷰를 품은 성수동 100평대 럭셔리 하우스를 공개한다. 오늘(28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되는 EBS, E채널 공동 제작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이하 '이웃집 백만장자')에서는 '세계 10대 헤어 브랜드'(2005, 웰라)에 ... -
[이웃집 백만장자] 쓰레기 모아 190억? 재활용 기업 대표 김정빈 출격! "쓰레기를 돈으로 바꿔주는 로봇이 있다"?
'쓰레기 모아 부자가 된 남자' 재활용으로 환경을 지키는 벤처기업의 대표 김정빈이 '이웃집 백만장자'에 출격한다. 4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되는 EBS, E채널 공동 제작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이하 '이웃집 백만장자')에서는 '쓰레기 거래'로 화제를 모은 재활용 기업의 대표 김정빈의 인생 그리고 세상과 사회... -
'당신의 맛' 강하늘-고민시, 숨길 수 없는 감정! 그날 밤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강하늘과 고민시가 삿포로의 밤거리를 로맨틱하게 물들인다.2일 공개될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쇼트케이크, 크리에이터 한준희, 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 7회에서는 한범우(강하늘 분)와 모연주(고민시 분)의 두 번째 데이트가 성사된다. 삿포로라는 낯선 도시에서 한층 ... -
'톡파원 25시' 이찬원 “겁은 나지만 해보고 싶다” 도전 욕구 상승한 액티비티 공개!
‘톡파원 25시’가 스페인 코르도바와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감성을 전한다.2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스페인 남부 안달루시아 지역의 숨은 보석 같은 도시인 코르도바, 세계 곳곳에서 모델로 삼을 만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도시인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매력을 알아본... -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서현x옥택연, 첫 키스 1초 전 현장 포착! 아찔한 로맨스 텐션 가득
서현과 옥택연의 아찔한 로맨스 텐션이 가득 차오른다. 오는 6월 11일 첫 방송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연출 이웅희, 강수연/극본 전선영/기획·제작 스튜디오N, 몬스터유니온)가 단역 차선책(서현 분)과 남주 이번(옥택연 분)의 운명을 뒤바꿀 역사적인 첫 키스의 순간을 공개하며 설... -
'여왕의 집' 박윤재, 아들 뺑소니 사건 진실 알았다! “내 아들 죽인 게 당신들이야?” ‘분노 엔딩’
‘여왕의 집’이 충격적인 전개로 안방극장을 휘어잡았다.2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연출 홍석구, 홍은미 / 극본 김민주 / 제작 플라잉엔터테인먼트, 아센디오) 26회에서는 아들을 잃은 강재인(함은정 분)이 깊은 상실감에 빠졌다. 이날 방송에서 재인은 뺑소니 사고로 아들 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