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11일 임시이사회에서 국기원 행정부원장 추대, 실력과 행정능력 높이 평가
노순명 태권도 9단이자 국기원 이사가 행정을 총괄하는 국기원 행정부원장(사진)에 선임됐다.
[오픈뉴스] 노순명 태권도 9단이자 국기원 이사가 행정을 총괄하는 국기원 행정부원장(사진)에 선임됐다.

국기원(원장 이동섭)은 11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열린 제5차 임시이사회에서 노순명 이사가 임기 1년의 신임 행정부원장에 만장일치로 추대됐다고 밝혔다.

노순명 이사는 제51회, 53회, 58회, 69회 전국체전에서 우승한 정통 태권도인으로 인천광역시태권도협회장, 태권도진흥재단 이사 등을 역임했고, 현재 국기원 이사와 대한태권도협회 고문, 인천광역시태권도협회 명예회장을 맡고 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노 이사에 대한 행정부원장 선임에 대한 안건을 상정, 투표없이 만장일치로 행정부원장으로 추대했다. 국기원 정관 제8조에서 부원장은 ‘원장의 추천으로 재적이사 과반수 찬성으로 선임한다’고 돼있다.

신임 부원장은 태권도인들에게 신망이 두터운 태권도인으로 다양한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되고 체계화된 국기원으로 이끌어 나갈 것이라는 기대를 낳았다.

노 신임 행정부원장은 “국기원의 발전과 태권도의 중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만장일치 추대 후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갑길 이사장 취임 후 처음 열린 이날 임시이사회에서는 △국내 태권도 승품단 심사 수수료 변경 △태권도겨루기 교본 편찬 사업 등에 대한 안건 토의와 국기원 발전 에 대한 열띤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기원 , 노순명 이사, 국기원 신임 행정부원장으로 추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