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프씨이엔엠 제공]
[오픈뉴스]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달콤하고 희망찬 꿈을 안고 돌아왔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을 발매한다.

어둠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아일리원의 꿈을 그려낸 ‘A DREAM OF ILY:1’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싱글 ‘Que Sera Sera(케 세라 세라)’ 이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자, 데뷔 9개월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식 앨범이다.

타이틀곡 ‘별꽃동화(Twinkle, Twinkle)’는 비밀의 뜰에 숨어든 어린 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마침내 환한 꽃으로 피어난다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감성적인 멜로디라인 위로 울려 퍼지는 아일리원의 상큼한 보컬과 따뜻한 응원 메시지가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마치 동화 속 세상에 있는 듯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와 멤버들의 청순·러블리 비주얼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별꽃동화’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밖에도 톡톡 튀는 멜로디와 중독적인 후렴구가 포인트인 팝 장르곡 ‘Secret Recipe(시크릿 레시피)’, 마법처럼 달콤한 사랑을 노래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메인보컬 나유의 첫 솔로곡 ‘Tasty(테이스티)’, 아일리원 멤버들이 직접 가사를 만들며 진정성을 담은 팬송 ‘Thanks to...(땡스 투...)’ 등의 곡이 수록됐다.

새해 가요계를 따뜻한 웜톤으로 물들일 아일리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은 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4세대 청순돌’ 아일리원, 데뷔 첫 미니앨범 ‘A DREAM OF ILY:1’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