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와이블룸 제공]
[오픈뉴스] 배우 이유비가 김순옥 작가 신작으로 돌아온다.

22일 소속사 와이블룸은 "이유비가 2023년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7인의 탈출'(연출 주동민,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은 수많은 거짓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인이 엄청난 사건을 맞닥뜨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반전을 거듭하는 진실 추적, 신이 내린 형벌과도 같은 피의 응징이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황후의 품격'과 '펜트하우스' 시리즈를 연이어 흥행시킨 '히트 메이커'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 감독이 다시 뭉쳤고, 이유비를 비롯해 엄기준, 황정음, 이준, 신은경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해 202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유비는 극 중 교내 스타이자 아이돌 지망생 한모네 역을 맡는다. 눈부신 미모와 부유한 집안, 뛰어난 재능까지 다 갖춘 한모네는 친구들 사이에서 '워너비' 같은 존재이지만, 치명적인 약점 거짓말로 인해 언젠가부터 인생이 걷잡을 수 없이 꼬이기 시작한다.

이유비는 사랑스러운 미소 속에 깊은 어둠과 욕망을 숨긴 한모네의 복잡다단한 모습을 특유의 캐릭터 소화력으로 펼쳐 보일 예정이다.

이유비는 앞서 '펜트하우스 3'에 특별 출연하며 김순옥 작가, 주동민 감독과 인연을 맺었다. 짧은 등장에도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극을 풍성하게 채운 이유비는 '7인의 탈출'에서는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이유비는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한 tvN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 루비 역으로 출연해 원작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에서도 활약했으며, 여성복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발탁되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이유비가 출연하는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은 2023년 방송 예정이며, OTT 플랫폼에서도 동시 오픈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유비, 김순옥 작가 신작 '7인의 탈출' 출연 확정! 엄기준·황정음과 호흡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