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써스데이 아일랜드]
[오픈뉴스]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가 뮤즈 공효진과 함께 한 2022 Fall 캠페인 화보를 선보였다.

새롭게 공개된 이번 2022 가을 캠페인은 배우 공효진의 로맨틱하며 감각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특별한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를 테마로 가을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채로운 플라워 오브제는 물론 포근한 니트 소재로 특별하게 제작된 ‘니트 플라워’ 아이템과 함께 포근하며 러블리한 ‘목요일 플라워 마켓’을 연출했다.

뮤즈 공효진의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묻어나는 내추럴한 플로럴 패턴 원피스와 포근한 니트 아이템의 레이어드는 물론, 빈티지한 감성의 플라워 가디건과 클래식한 자켓 등 다양한 가을 아이템으로 은은한 일상을 낭만적이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감도 있게 선보였다.

또한 캠페인 에 이어 다가오는 9월에 브랜드 ‘미수아바흐브’와 콜라보레이션 라인 제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미수아바흐브'는 2010년 파리에서 시작한 컨셉추얼 니트 프로젝트 레이블로 니트, 패브릭에 관련된 다양한 작업을 하고 있는 MZ 세대와 셀럽이 사랑하는 니트 브랜드이다.

다채로운 컬러 활용은 물론 플라워 모티브를 활용한 니트 소재의 다양한 모자 및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아이덴티티는 물론 테마와 맞물려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한다.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공효진이 함께한 가을 캠페인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늘도 러블리’ 공효진, 가을 화보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