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뒤틀린 집'
[오픈뉴스] 한국의 스티븐 킹으로 불리는 전건우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미스터리 하우스 호러 '뒤틀린 집'이 새로운 한국형 괴담의 시작을 알리는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원치 않게 외딴집으로 이사 온 가족이 열지 말아야 할 금단의 문을 열게 되면서 맞이한 섬뜩한 비극을 다룬 미스터리 하우스 호러 '뒤틀린 집'이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괴이하게 갈라져 뚫린 구멍 사이로 손을 뻗는 ‘명혜’(서영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그 틈이… 가족을 삼켜버렸다’는 카피는 금단의 영역을 건드린 ‘명혜’와 그의 가족에게 벌어진 공포를 암시하며 긴장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어두운 기운이 감도는 지하실 공간 뒤편, 얼굴이 보이지 않는 의문의 소녀가 겁에 질린 ‘명혜’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새로운 한국형 괴담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에는 산 중턱, 덩그러니 홀로 놓여있는 집 한 채가 등장하여 스산함을 전하는 가운데, 이사 온 명혜 가족을 찾아온 의문의 여성이 전하는 “이 집 약간 뒤틀렸대요, 똑바로 서 있는 게 아니라”라는 말이 이들에게 닥칠 사건을 암시한다.

이어 집안 한 켠의 수상한 틈을 발견한 남편 ‘현민’이 화들짝 놀라고, 알 수 없는 존재에게 시달리는 듯한 둘째 딸 ‘희우’와 계속해서 환청을 듣는 ‘명혜’가 틈에서 시작되는 비극을 짐작하게 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창고 문을 부수는 ‘명혜’의 모습을 시작으로 불길하게 기울어지는 가족사진과 점점 뒤틀리는 집안의 정경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사건의 전말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한국형 괴담의 시작을 알리는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뒤틀린 집'은 오는 7월 개봉해 서늘한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뒤틀린 집', 새로운 한국형 공포의 시작 알린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