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김광석의 25주기 기념 베스트 앨범 LP 커버 (사진제공: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오픈뉴스] 故 김광석의 25주기 기념 베스트 앨범 LP가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완판’ 기록을 세우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가 발매한 故 김광석의 25주기 기념 베스트 앨범 LP는 지난 3월 1차에 이어 지난 5월3일 2차까지 총 1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단숨에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 25주기 베스트 앨범 LP에는 김민기의 ‘친구’, 송창식의 ‘나의 기타 이야기’ 등의 명곡을 부른 故 김광석의 라이브가 최초로 공개돼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슬기로운 의사생활2’ OST ‘너에게’,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불행아’ 등도 새롭게 포함돼 많은 음악 팬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한국 포크계의 거장’다운 독보적이고 순수한 감성을 그리워한 팬들이 LP에 담긴 주옥 같은 명곡들을 통해 낭만, 위로, 용기를 얻고 추억을 되살리고 있어 더욱 큰 감동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LP 내지의 가사는 국내 최초 AI기술로 구현한 故 김광석의 친필 서체로 구성돼 있어 그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로 완성됐다.

이처럼 팬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하는 명곡들이 총 집합된 LP가 많은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데 이어, CD 판매량도 급상승하는 등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LP를 소장하고자 하는 팬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쇄도하고 있어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추가 제작을 논의 중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故 김광석 25주기 기념 베스트 앨범 LP 1만장 단숨에 ‘완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