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친코'
[오픈뉴스] 전 세계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Apple Original Series ‘파친코’ – Pachinko에서 폭넓은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열연이 극에 생생한 현실감과 묵직함 울림을 선사하고 있어 화제다.

거대한 스케일의 서사를 따뜻하게 담아낸 '파친코'는 금지된 사랑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한국과 일본, 그리고 미국을 오가며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승리와 심판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연대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국경과 세대를 넘나들며 거대한 울림을 선사하고 있는 ‘파친코’가 에피소드 5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베테랑부터 뉴페이스로 이루어진 폭넓은 세대의 배우들이 펼치는 열연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의 중심을 단단하게 지탱하는 윤여정은 50년이 넘는 연기 인생에서 비롯된 깊은 관록을 바탕으로 회한의 세월을 거쳐 낯선 땅에 단단하게 뿌리내린 ‘선자’를 섬세하게 연기한다.

여기에 다양한 작품을 통해 사랑받아온 배우 이민호는 꾸준히 쌓아온 내공으로 야망과 사랑 사이 갈등하는 ‘한수’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소화해 극의 재미를 더한다. 한편, 젊은 시절의 ‘선자’를 연기하는 김민하는 신선한 개성과 생동감 넘치는 열연으로 극에 현실감을 불어넣으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선자’에게 강인한 정신력을 물려준 어머니 ‘양진’ 역의 정인지는 진정성 넘치는 열연으로 매 에피소드 묵직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선자’에게 새로운 인생을 제안한 ‘이삭’ 역의 노상현 또한 안정된 연기력으로 ‘한수’와의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함은 물론, 김민하와 인상 깊은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배우들 연기력이 너무 좋고 대사나 표정에서 입으로 뱉는 말 이외의 감정이 느껴져서 먹먹해지는 장면이 많다"(유튜브_j**), "처음 보는 배우들인데도 연기가 그냥 훅 몰입하게 만든다"(유튜브_적*****), "한국 배우들이 혼을 다 해 연기했다는 게 느껴진다. 그냥 대사를 듣는 것만으로 울컥하고 감정적이게 된다"(유튜브_t**), "윤여정 이민호 배우가 나와 무게를 잡아줬다"(유튜브_김**), "어디서 이런 배우들을 캐스팅했지?"(유튜브_G*****) 등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에 뜨거운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깊은 관록부터 신선한 매력까지 모두 갖춘 배우들의 흡인력 넘치는 열연은 매 에피소드 눈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하며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다.

동명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도서를 원작으로 하며 한국 이민자 가족의 희망과 꿈에 대한 이야기를 섬세하고 따뜻하게 담아낸 '파친코'는 총 8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다. Apple TV+를 통해 4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한 편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4월 8일 에피소드 5가 공개된다.

한편, 1천 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파친코'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4월 11일 오후 3시 59분까지 Apple 대한민국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파친코',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열연 화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