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OW. 첫 오리지널 ‘리얼 나우’
[오픈뉴스] 2022년 아이돌 여행 리얼리티의 끝판왕이 온다. 아이돌 리얼리티의 명가 SM C&C STUDIO와 네이버 NOW.(네이버 나우)가 공동으로 제작한 첫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가 오는 4월 14일 목요일 공식 론칭된다. ‘리얼 나우’의 첫 주자로 그룹 위너(WINNER)가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4월 14일 목요일 오후 6시에 첫 공개되는 네이버 NOW.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제작 SM C&C STUDIO, 연출 조현정) 측은 24일 론칭 소식과 함께 첫 주인공 위너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리얼 나우’는 2022년 SM C&C STUDIO와 네이버 NOW.가 공동 제작한 아이돌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28일 출시되는 NOW. 앱에서 만날 수 있는 첫 오리지널 예능이다. ‘리얼 나우’는 여행 곳곳에 등장하는 ‘리얼 타임 미션’을 수행하면서 오감을 총동원해 ‘리얼’과 ‘언리얼’ 중 진짜를 찾아내는 특별한 여행기를 담고 있다.

‘리얼 나우’의 첫 주자는 올봄 컴백을 예고한 위너(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다.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김진우와 이승훈, 그리고 활발하게 개인활동을 이어온 송민호, 강승윤이 2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리얼 나우’는 제주도로 떠난 위너의 여행을 담은 ‘리얼 나우-위너 편’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주인공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아름다운 제주도 풍경 아래 다정하게 어깨동무하며 활짝 미소를 짓고 있는 훈훈한 위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기에 폴라로이드 필름 안에 담긴 위너 멤버들의 대형 하트 포즈와 절반씩 갈라진 제주도의 2가지 풍경은 어느 쪽이 ‘진짜’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리얼 나우’의 첫 번째 주인공 위너와 함께한 ‘리얼 나우-위너 편’은 오는 4월 14일 목요일 오후 6시에 NOW. 앱을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방송되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wavve(웨이브), seezn(시즌)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NOW.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네이버 NOW.는 앱 출시를 기념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중으로, 아이폰, 갤럭시 플립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네이버 NOW. 첫 오리지널 ‘리얼 나우’ 4월 14일 첫 방송!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