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베니싱: 미제사건'
[오픈뉴스] 출중한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박소이가 오는 서스펜스 범죄 스릴러 '배니싱: 미제사건'에서 대세 배우 유연석의 조카 ‘윤아’ 역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활약을 예고했다.

'배니싱: 미제사건'은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은 신원 미상의 변사체가 발견되고, 사건을 담당하게 된 형사 ‘진호’(유연석)와 국제 법의학자 ‘알리스’(올가 쿠릴렌코)의 공조 수사로 충격적인 사건의 전말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범죄 스릴러다.

공포, 누아르, 드라마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최연소 흥행보증수표에 등극한 배우 박소이가 서스펜스 범죄 스릴러 '배니싱: 미제사건'에서 ‘진호’(유연석)의 호기심 많은 조카 ‘윤아’로 분해 다시 한번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첫 주연 데뷔작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부터 '담보'까지 섬세한 감정 연기로 관객들의 눈시울을 붉히고 미소 짓게 했던 박소이는 '배니싱: 미제사건'에서 유연석과 알콩달콩한 짝꿍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풍성함을 더했다.

특히, 극 후반부에서 국제 법의학자 ‘알리스’(올가 쿠릴렌코)와 만나게 되는 ‘윤아’는 '배니싱: 미제사건'의 클라이막스 전개를 최고조로 이끌며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이처럼 자신만의 연기 세계를 탄탄히 다져 나가고 있는 배우 박소이는 이번 '배니싱: 미제사건'을 통해 또 한 번 관객들에게 자신의 새로운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매 작품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사랑받고 있는 차세대 스타 박소이가 출연한 영화 '배니싱: 미제사건'은 3월 개봉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베니싱: 미제사건' 박소이, 유연석과 짝꿍 케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