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 서천군은 지난 8월 진행했던 서천 관광택시 3만원 할인이벤트를 이번 9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서천 관광택시는 코로나19시대 여행 트렌드 변화에 따라 소규모 관광객이 안전하게 택시를 이용해 서천 주요 관광지를 다니며 편하게 여행을 할 수 있있도록 개발된 상품이다.

특히, 이번 할인이벤트를 이용하면 가을철 여행명소인 신성리갈대밭, 장항송림산림욕장·스카이워크 등을 편리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관광택시 이벤트는 온라인 위메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기존 이용요금의 1만원 할인과 추가로 9월 동안 2만원 할인 쿠폰(50매 한정수량)을 제공한다.

관광택시 정상요금은 3시간 5만원, 5시간 8만원이지만, 이벤트 기간에는 총 3만원 할인을 받아 3시간 2만원, 5시간 5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할인 쿠폰 이용방법은 온라인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서천관광택시를 조회해 자유코스상품 선택 후 날짜, 인원수, 3시간 또는 5시간 코스를 정하고, 2만원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예약하면 된다.

예약이 완료되면, ‘풍경있는여행사’에서 예약사항을 확인해 담당기사를 배정하고, 예약자에게 확정해 알려준다.

관광택시 이용요금은 택시 이용료만 포함되며, 관광지 입장료, 체험비, 주차료는 관광객이 별도로 부담해야 하고, 예약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다. 관광택시 할인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풍경있는 여행사 또는 서천종합관광안내소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천 관광택시 3만원 할인 이벤트 9월까지 연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