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 2월3일 공개를 앞둔 김명수(엘)의 솔로 앨범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이상은 지난 2월1일 0시 소속사 공식 sns에 ‘메모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담백한 피아노 선율에 감각적인 영상미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김명수는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속에서 화보 같은 비주얼에 아련한 표정으로 기억 저편 추억에 잠긴 듯한 장면을 연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명수의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보이스로 전하는 ‘기억과 기억사이’ 일부가 공개돼 짧지만 강한 여운을 남겨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이에 앞서 김명수는 지난 27일, 29일 이틀간 솔로 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관심을 높인 바 있다.

데뷔 11년만의 첫 솔로 싱글앨범 ‘메모리’는 어쿠스틱 팝 장르에 김명수의 진정성있고 서정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신곡을 기다린 팬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티저에 삽입된 곡은 티저를 위해 특별히 편곡된 피아노 연주곡으로 구성되어 오는 2월3일 공개될 ‘기억과 기억사이’ 원곡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냈다.

솔로앨범‘에 수록된 원곡 ‘기억과 기억사이’는 피아노와 기타 선율의 잔잔한 멜로디로 구성되어 아날로그적인 감성이 물씬한 곡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김명수는 앨범공개를 이틀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데뷔 11년만의 솔로앨범 공개 초읽기에 돌입했다.

뿐만 아니라 2월22일 입대를 앞두고 앨범공개와 오는 2월20일 온택트 팬미팅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등 입대 전 바쁜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김명수(엘)의 솔로 싱글앨범 ‘메모리’는 오는 2월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명수(엘), ‘메모리’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