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하림 제품 이미지.jpg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홈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의 음식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하향 조정됐지만, 집에서 안전하게 할로윈 분위기를 내고 싶은 현명한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따끈따끈한 신제품이다. 


‘하림 손수 만든 안심튀김’은 닭 한 마리에서 딱 두 조각 나오는 안심 통살에 고소한 빵가루를 입힌 제품이다.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 안심을 사용해 부드럽고,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아 퍽퍽하지 않다. 프라이팬에 4~5분, 에어프라이어로 200℃에서 6~8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집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가족들과 함께 외식 메뉴 못지않은 간식이나 술 안주로 즐기기 좋다. 타르타르소스나 튀김간장, 칠리소스 등 기호에 맞는 소스를 곁들이면 더 맛있다.


프라이팬 하나로 조리가 완성되는 ‘하림 한판 닭불고기’는 부드러운 닭고기 순살을 얇게 썰어 양념한 제품이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 ‘육자회담-닭고기특집’에 소개된 ‘청송 닭불고기’ 레시피에서 착안해 만들었다. ‘하림 한판 닭불고기’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으로 갓 잡은 닭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았다. 양조간장, 양파, 무, 마늘, 사과, 배 등을 갈아 넣어 순하고 깔끔한 '간장맛'과 국내산 고춧가루로 양념해 매콤한 '고추장맛'이 있다. 해동하지 않은 상태로 프라이팬에 올린 후 약간의 물을 붓고 7~8분간 가열하면 요리가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양파, 파, 당근 등 각종 채소를 넣으면 더욱 풍성하고 맛있는 닭불고기를 즐길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됐지만 여전히 바깥 활동을 자제하고 홈캠핑이나 홈레스토랑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보여 할로윈데이에 어울릴 만한 제품을 추천하게 되었다”며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로 익히기만 하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림 제품과 함께 즐거운 홈파티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림, 할로윈데이 홈파티용 닭고기 제품 추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