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

 

4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는 김범이 '구미호뎐' 이랑으로 변신한 첫 장면을 3일 공개했다.

tvN 새 수목극 '구미호뎐'은 '악의 꽃' 후속으로 다음달 첫 방송된다. 김범을 비롯해 이동욱, 조보아등이 출연한다.

김범이 맡은 이랑은 인간과 요괴 사이에서 태어난 현존하는 가장 위험한 구미호다. 둔갑에 능한 것은 물론, 인간의 욕망을 꿰뚫고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내기를 펼치는 변화무쌍한 인물이다. 이연(이동욱)의 배다른 동생이자, 형인 이연을 향한 '브라더 콤플렉스'로 똘똘 뭉쳐있다.

김범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반인반요(반은 인간 반은 요괴) 역할로 등장, 지금껏 본 적 없는 모습을 선보인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럭셔리한 레스토랑에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로 완벽 세팅한 이랑이 와인 잔을 든 채 여유로운 태도를 보이고 있는 장면이 담겨 있다.

이랑은 설핏 미소를 지어 보이며 누군가와 대화를 나눈 뒤, 광기 어린 눈웃음과 섬뜩한 미소까지 날린다. 과연 이랑이 진폭이 상당한 감정선을 거침없이 표출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이 장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김범은 "오랜만의 드라마 촬영으로 긴장과 설렘이 배가되었지만, 긴장으로 굳은 몸과 마음을 좋은 감독님들과 스태프분들, 동료 선후배분들이 녹여주신 덕분에 반가운 촬영장이었다"라는 말로 뜻깊었던 첫 촬영의 감동을 전했다.

또 "'이랑'이라는 캐릭터를 만나 기존 드라마나 영화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르고 재미있는 콘셉트의 연기를 하고 있다. 안전하고 조심히 그리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곧 찾아올 '구미호뎐'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사진 = tvN)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범, 4년만에 안방극장 복귀...'구미호뎐' 이동욱 동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