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opennews)

 

20200903093627_ttuqqlus.jpg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새 TV 광고를 3일 공개했다.


‘폰타나로 이탈리아를 사랑하다’가 주제인 이번 영상에서는 다니엘 헤니가 폰타나 나폴리 뽀모도로 토마토 파스타소스로 만든 파스타를 먹으며 이탈리아에서 맛본 토마토 파스타의 맛을 떠올리는 모습이 담겼다. 즐겁게 요리하는 이탈리아 가정의 모습과 토마토 영상으로 유럽 정통의 맛을 그대로 담은 폰타나 토마토 파스타소스의 맛을 표현했다. 

 

‘폰타나 나폴리 뽀모도로 토마토 파스타소스’는 100% 이탈리아산 토마토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토마토의 풍성한 맛이 일품인 나폴리식 파스타소스다. 파스타뿐만 아니라 리조토, 토마토 수프, 라따뚜이 등 다양한 요리에 적용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가 즐겨 찾는다.


폰타나와 4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다니엘 헤니는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목소리로 깊고 진한 폰타나 파스타소스의 매력을 톡톡히 살렸다. 


폰타나는 이번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SNS를 통해 ‘폰타나 슬로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폰타나 광고 영상 속 마지막 문구를 확인하고, 빈칸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단어를 SNS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폰타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폰타나 파스타소스와 드레싱 등이 포함된 폰타나 홈파티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폰타나 관계자는 “폰타나 파스타소스는 이탈리아 본고장 정통 파스타소스의 맛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라며,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과 같은 시기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집에서 폰타나 파스타 소스를 즐기며 힘든 시기를 이겨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폰타나는 ‘맛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세계 각 지역 정통의 맛을 재현한 파스타소스, 오일, 드레싱, 수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폰타나는 국내 파스타 소스 시장에서 크림 부문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폰타나로 완벽한 서양식 정찬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폰타나,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CF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