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움에 맛을 더한 최고의 연회장소

<오픈뉴스> 특별한 날에는 평소보다 외모에도 신경을 쓰며 마음가짐도 달리하게 된다. 이런 날에는 음식도 신경을 쓰게 되는데 마땅한 장소를 선택하기란 상당한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다. 특히 요즘 연회장소의 선택 기준으로는 고급스러움을 기본으로 가격까지 착해야 한다.

최근 몇 년간 꾸준히 선호되어 왔던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뷔페, 전문 연회장 등을 제치고 고급스러움과 한국 전통의 맛을 겸비한 한정식 전문점이 최적의 연회장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한정식집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고급스럽고 비싸다고 점이다. 이러한 부담을 덜어주고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찾을수 있는 착한 한정식 전문점이 있다. 바로 경북 영주시에 위치한 고급 한정식 '경희궁(www.경희궁한정식.kr )이다.

▲ 한정식 전문점 '경희궁'

일반적으로 한정식 전문점이라면 한적한 외각 지역에 넓은 마당과 기와, 장독대들이 늘어서있는 광경을 예상한다. 하지만 영주시에 위치한  '경희궁'은 일반적인 한정식 전문점과 달리 시내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을 뿐만아니라 외부의 미적인 요소를 줄여 가격에 반영하고 있다.

▲ 경희궁 메뉴

한 상에 10만원 정도하는 한정식의 경우 4인을 기준으로 한다면 적당해 보일 수는 있겠지만 둘이서 먹는다면 5만원 정도의 가격이 나와 오히려 부담이 된다. 이에 '경희궁'은 1인당 가격을 받고 있으며 저렴하게는 2만원 선에서 즐길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식사를 원한다면 5만원 상당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 부담을 줄이고 있다.

경북 영주의 맛집 '경희궁’은 주말에는 상견례 및 각종 VIP 접대를 위한 고객들이 찾고 있으며, 주중에는 각종 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한류 열풍과 더불어 한식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어 외국인들의 발길이 더욱 잦아지고 있는 추세다.

▲ '경희궁' 실내 모습

'경희궁'을 운영하고 있는 이성호 사장은 "찾아주신 손님 여러분께 보다 맛있고 편안한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며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드린다."며 "앞으로도 영주 최고의 한정식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한정식 '경희궁'은 영주시 휴천2동 321-14 에 위치하며 영주시청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거리로 가까운 곳에 위치한다.  홈페이지 www.경희궁한정식.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북 영주에서 느끼는 '왕의 밥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