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 박상민의 소극장 콘서트 '니가 그리운 날엔'이 대학로에서 개최되고 있다.

박상민의 '니가 그리운 날엔' 콘서트는 연일 계속되는 장마속에서 누적되는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주는 열정 가득한 콘서트이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관객이 모일수는 없지만 소확행의 기쁨을 충분히 누릴수 있는 열정이 흘러넘치고 있고 관객 모두가 하나가 되어 박상민과 함께 무대.객석 어디곳에서라도 빠짐없이 열정을 뿜어내는 한여름밤의 무대이다.


박상민의 소극장 콘서트는 박가경,박소윤 두 예쁜 자녀의 노래로 무대를 시작한다. 아빠와 함께하는 무대로 관객들에게 소중한 무엇인가를 전달한다.


이어 지중해.중년,해바라기,멀어져간 사람아,니가 그리운 날엔 등 박상민의 히트곡이 관객들과 함께 불러지며 아름답고 열정적인 무대를 만들어 간다. 박상민과 관객들이 모두 하나가 되어 만들어 가는 열정적인 무대이다.

코로나로 인하여 모든 생활이 어려워지는 이 시대에 박상민의 콘서트는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응원가로 힘을 북돋아 주고 코로나를 이겨내는 하나의 활력소가 되고있다.

무덥고 짜증나는 한여름 밤의 무더위,장마로 인한 스트레스를 작지만 열정적인 무대에서 한번 이겨보는 것도 행복을 만들어가는 이 시대의 방편이 되지않을까?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니가 그리운 날엔' 박상민의 무대 열정 폭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