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의 기록을 이어가며 뜨거운 호응을 이어가고 있는 '결백'이 올 봄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50만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

개봉과 동시에 침체된 극장가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관객들의 꾸준한 호평을 받아온 '결백'이 개봉 11일만에 50만 관객을 만나며 장기 흥행 신호탄을 제대로 날렸다.

이는 극장가에 오랜만에 들려온 쾌재로 최근 한국영화 신작이 없었던 3월 이후 작품들 중 가장 빠른 속도다.

'결백'의 주역 신혜선과 배종옥은 쉽지 않은 상황 속에 50만 관객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관객들에게 그 마음을 전했다. 50만을 상징하는 포즈로 환하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들은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결백 파이팅!!”, “결백! 50만 관객!!!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결백 화이팅♡♡♡”라고 직접 쓴 손편지까지 보내 진심 어린 감사를 표했다.

이와 같은 배우들의 인증샷은 극장을 찾아주신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지지에 대한 소중한 마음을 담은 것이라 더욱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신작 공세에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며 개봉 11일만에 50만 관객을 돌파, 새로운 기록을 세운 '결백'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결백', 개봉 11일만에 전국 관객 50만 돌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