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opennews)

 

자신만의 요리법을 다양하게 시도하는 소비자들의 활약이 식품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가운데, SNS에서 ‘핫’한 모디슈머 레시피 ‘채연라면’을 위해 샘표와 오뚜기가 만났다.

  

20200622105018_gawoegno.jpg


우리맛연구중심 샘표는 22일 오전 10시부터 샘표마켓을 통해 ‘SNS 꿀조합 레시피 - 연두 청양초 X 채황’ 체험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배송비 2500원만 부담하면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청양초(150mL)와 오뚜기 채소라면 채황(4개입)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채황을 끓일 때 마지막에 연두 청양초 1티스푼을 넣으면 매콤한 맛이 더해져 한층 깔끔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SNS상의 자발적인 소비자 평에서 기획됐다. 체험 패키지는 22일 샘표마켓(http://www.sempio.com/market)에서 400세트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되며 오뚜기몰(www.ottogimall.co.kr)에서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한편 샘표가 지난 1일 테스트 차원으로 판매한 ‘연두 청양초 X 채황’ 체험 패키지는 판매 개시 12분만에 준비한 250세트가 모두 완판 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연두 청양초는 순식물성 콩발효액에 생강, 양파 등 국산 채소추출물이 더해진 연두에 청양고추 발효액을 더해 음식에 깊은 맛을 살려주고 칼칼한 맛을 더해주는 요리에센스다. 요리 색이나 재료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 매운맛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어 오이냉국, 콩나물국, 파스타 등 깔끔한 매운맛이 필요한 모든 요리에 사용하기 좋다.

 

오뚜기 채황은 버섯, 무, 양파, 마늘 등 10가지 채소로 만들어 담백한 맛이 특징인 라면이다. 순식물성 콩발효 에센스 연두와 마찬가지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가볍고 건강한 한끼를 맛있게 챙기고 싶은 소비자와 비건(Vegan)인들의 집밥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샘표 연두 홍보팀 관계자는 “오뚜기와 함께 마련한 이번 체험팩은 모디슈머들의 자발적인 레시피에서 착안해 더욱 뜻깊다” 며 “어느 요리에나 깊고 칼칼한 맛을 편리하게 더할 수 있는 ‘연두 청양초’를 이번 기회에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채소라면에 연두 청양초 한 스푼! SNS 달군 꿀조합 ‘채연라면’ 먹어봐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