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opennews)

 

경기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제7회 의정부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20190729007700353_01_i_P2.jpg

 

매년 실시하고 있는 의정부시 사진 공모전은 의정부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삶의 모습 등 수준 높은 작품이 출품되고 있다.

 

'일상생활 속 쉼표, 아름다운 의정부의 순간을 담다'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사진 공모전은 의정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역사문화 명소 및 축제, 시민들의 일상생활 등 다양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라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다.

 

오는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메일(joshkim@korea.kr)을 통해 1인당 최대 3개 작품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의정부 관내에서 촬영된 미발표 작품이어야 한다.

 

작년과 달리 접수 작품의 기간에 제한을 두지 않아 언제 찍은 사진이든 응모가 가능하다.

 

입상작 발표는 4개(적합성, 완성도, 전달력, 독창성)의 심사기준으로 심사위원의 평가를 거쳐 11월 중 시 홈페이지 및 개별 통지할 예정이며 최우수작 1점 100만 원, 우수작 2점 각 50만 원, 장려작 3점 각 30만 원의 온누리 상품권과 상장이 지급된다.

 

입선작 24점에는 온누리 상품권 5만 원과 입선확인서가 발급된다.

 

또한 입상작에 대해 사진첩으로 제작하고 사진 전시회 개최 및 각종 행사 활용 등 의정부시를 알리는 데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재송 공보담당관은 "사진을 사랑하는 모든 분이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의정부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프레임에 담을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의정부만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의정부시, ‘제7회 사진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