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opennews)

 

최근 급격히 더워진 날씨로 열대야 현상이 계속되는 가운데, 시원한 맥주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야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야식으로 즐기기 좋은 간편 닭고기 레시피를 공개했다.

  

20190628143649_pwoyhetf.jpg


이번 레시피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닭날개 부위를 활용했다. 신선한 닭고기 품질을 자랑하는 하림의 자연실록 제품으로 감칠맛 나게 요리한 ‘데리야끼 닭날개 조림’과 매콤하고 짭짤한 맛이 특징인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와 ‘그릴드 바베큐 봉’을 활용한 레시피다. 레시피 모두 불을 사용하지 않고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만으로 간단하게 조리가 가능한 게 특징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무더위에 잠 못 드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간단하게 야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림의 다양한 닭고기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를 공개하게 됐다”며 “가족, 연인 등과 함께 하림 닭날개 레시피로 맛있는 한 끼도 즐기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 데리야끼 닭날개 조림

*재료 : 하림 자연실록 봉 or 윙 1팩(350g), 파슬리가루 1큰술, 소금 1큰술, 후추 1큰술,

          마늘 2알, 생강 1알, 간장 3큰술, 정종 2큰술, 맛술 2큰술, 올리고당 4큰술, 물 2큰술

*데리야끼 소스 만드는 법

준비한 재료 중 마늘과 생강을 얇게 썰어 간장, 정종, 맛술, 올리고당, 물을 냄비에 넣고 센 불에 끓여주고, 끓기 시작하면 약 불로 조절해 약 5분정도 더 끓여준다.

 

*만드는 법

① 하림 자연실록 봉 또는 윙 1팩을 30분 정도 우유에 담궈 핏물과 냄새를 제거한다.

② 우유에 담군 닭날개를 찬물로 세척 후 물기를 완전히 제거해 준비한 소금과 후추로 밑간 한다.

③ 만들어 놓은 데리야끼 소스에 밑간을 한 닭날개와 파슬리가루를 넣어 에어프라이어기에

약 7~8분 정도 노릇해질 정도까지 익혀준 후 그릇에 옮겨 담아 완성한다.

 

◈ 핫 스파이시 봉

*재료 : 하림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 1팩(500g) or 그릴드 바베큐 봉 2팩(400g),

 파슬리가루 1큰술, 허브 솔트 1큰술

*만드는 법

① 하림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 또는 그릴드 바베큐 봉 제품에 준비한 파슬리 가루와 허브

솔트를 골고루 뿌려준다.

② 전자레인지 용기에 제품을 4~5 조각 정도씩 담아 700w에서 약 5분간 조리한다.

③ 먹기 좋게 적당히 익힌 닭고기를 그릇에 옮겨 닮는다.

④ 기호에 따라 아스파라거스, 파인애플, 방울토마토를 함께 곁들여 완성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림, 무더위 날려버릴 취향 저격 닭날개 레시피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