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opennews)

      

 

새 학년을 앞둔 봄방학, 아이들은 기대 반 설렘 반으로 여유를 만끽할 때지만, 자녀를 둔 주부에겐 매 끼니를 챙겨야 하는 부담이 늘어나는 시기다. 세 끼 식사와 간식까지 균형 잡힌 식단과 영양을 고려하지 않을 수가 없기 때문. 이에 종합 식품기업 ㈜하림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든든한 한 끼 식사는 물론 맛과 재미를 두루 갖춘 간식으로도 손색없는 제품들을 엄선했다.


201902210000.jpg


끼니를 뚝딱 해결할 수 있는 집밥 메뉴로 볶음밥 만한 게 없다. 하림 ‘춘천식 순살 닭갈비’는 인기 외식 메뉴 닭갈비를 먹고, 남은 양념에 볶음밥까지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먹기 좋게 뼈를 발라 놓은 순살에 특제 양념소스를 첨가한 제품이라 프라이팬에서 약 15분 정도 익히기만 하면 된다. 감자, 깻잎, 양파 등 각종 야채를 넣어 닭갈비를 푸짐하게 즐기고, 남은 양념에 밥을 볶아주면 집에서도 외식하는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입춘이 지났지만 아직은 찬바람이 매서워 몸을 따듯하게 해주고 기운을 내게 할 보양식을 찾게 된다. 하림 ‘신선 삼계탕’은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에 수삼과 찹쌀 등 10가지 잡곡을 넣고 끓여 진한 육수와 닭고기의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내용물을 냄비에 담고 약 10분간 끓이기만 하면 완성되는 가정간편식으로 집에서도 웬만한 전문점 못지않은 든든한 영양식을 아이들에게 해 먹일 수 있다.

 

한편, 한끼 식사 뿐 아니라 간식으로도 만족도가 높은 제품들이 있다. 저칼로리라 살찔 부담이 적고, 배달음식을 대신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도 이익인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하림 '가슴살 훈제'는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100g에 115kcal의 저지방·고단백 제품이라 체중에 민감한 학생들도 칼로리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 호밀빵과 채소 등을 이용해 닭가슴살 샌드위치나 샐러드를 만들어 먹기에도 간편하다.

 

아이들과 함께 간식이나 야식으로 즐기기 좋은 제품도 있다. 하림 ‘그릴드 바베큐 봉’은 닭날개를 그릴에 직접 구워 기름기를 쫙 뺀 제품으로 기름에 튀긴 치킨보다 훨씬 담백하다. 에어프라이어로 180℃에서 7분 정도 조리하면 껍질의 바삭한 식감과 닭고기 본연의 풍미가 깊어져 더욱 감칠맛 나게 즐길 수 있고 전자레인지에는 5분 정도만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아이와 어른 모두 즐겨 찾는 간식 메뉴 떡볶이를 쉽고 특별하게 선보이는 방법도 있다.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양념이 입맛을 자극하는 하림 ‘얼큰 짜글이’를 활용하면 실패 확률이 적다. 얼큰 짜글이에 적당량의 물을 붓고 떡볶이 떡과 양파, 대파 등을 넣고 끓이면 매콤한 떡볶이가 금세 완성된다. 재료가 익었을 때쯤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주면 매운맛이 중화되고 고소한 치즈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봄방학을 맞아 아이들 식사와 간식 준비가 부담스러운 주부들을 위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추천하게 되었다”며 “건강하고 맛있는 닭고기 요리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행복한 방학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하림_제품_이미지(왼쪽_위부터_춘천식_순살_닭갈비,_신선_삼계탕,_얼큰_짜글이,_가슴살_훈제,_그릴드_바베큐_봉).jpg (559.2K)
다운로드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봄방학 간식 이거면 충분”···하림, 초 간편 닭요리 제품 추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