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opennews)


연말 시즌 네이버∙카카오톡을 시작으로 CJ몰∙H몰∙롯데몰 등에서 온라인 판매

 

20181221101439_ggzvmzzo.jpg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가정에서 근사하게 즐기는 홈파티 트렌드를 반영하여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홈파티 세트’를 출시했다.

 

‘폰타나 홈파티 세트’는 파스타소스와 파스타 면, 수프, 드레싱, 스테이크 소스, 발사믹 글레이즈로 구성되어 전채요리부터 디저트까지 완벽한 서양식 코스를 완성할 수 있다. 토마토, 크림, 로제 등 파스타소스를 고를 수 있고 이에 어울리는 파스타면, 드레싱으로 세트가 구성되어 있어 본인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폰타나 홈파티 세트는 연말시즌 네이버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 시작하여 CJ몰, H몰, 롯데몰 등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2만원선이다.

 

폰타나 관계자는 “연말연시에 가정에서 특별한 파티를 준비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홈파티 세트를 기획했다”며 “정통 레시피를 추구하는 폰타나 홈파티 세트를 이용하면 고급스러운 서양식 코스 요리를 가정에서도 근사하게 준비할 수 있고, 실속있는 구성으로 연말연시 선물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폰타나는 ‘맛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파스타 소스 외에 수프, 파스타면, 오일, 드레싱, 발사믹, 스테이크 소스 등 세계 각 지역 정통의 맛을 재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폰타나, 수프와 고급 소스로 구성된 ‘홈파티 세트’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