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opennews)

더건강한가슴살훈제.png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의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이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다. 100g에 115kcal의 저지방 고단백 제품인데다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제격이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조리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 다이어트 건강식뿐 아니라, 바쁜 직장인을 위한 간편한 식사, 아이들 간식, 어른들 술안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특히, 하림의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100여 개 농가로부터 건강한 병아리를 선별해 마늘 등의 기능성 사료를 먹여 면역력이 강하고 육질이 크게 개선됐다.
 
하림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는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며, 추후 오프라인 매장까지 유통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 가격은 2천원 대.
 
㈜하림 마케팅팀 차정운 과장은 “벌써부터 여름에 대비해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분들이 있어 저지방 고단백 식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간식이나 식사 대용, 다이어트 식으로 좋은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하림,_자연실록_\\\\\\\\\\\\\\\\\\\\\\\\\\\\\\\\\\\\\\\\\\\\\\\\\\\\\\\\\\\\\\\'더_건강한_가슴살_훈제\\\\\\\\\\\\\\\\\\\\\\\\\\\\\\\\\\\\\\\\\\\\\\\\\\\\\\\\\\\\\\\'.png (914.4K)
다운로드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