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opennews)

따뜻한 봄을 앞두고 맞이한 짧은 봄 방학. 특히 겨울내내 이어진 추위가 한층 풀리면서 봄방학을 맞이한 자녀들과 함께 야외활동을 하기에 더 없이 좋은 시즌이다.
 
시즌 막바지인 전국 스키장에서는 봄방학을 맞아 스키와 눈썰매 등 겨울 레포츠 외에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가족단위 고객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돌아오는 주말, 하고 싶은 것도 많고 한 가지만 즐기기에는 아쉬운 아이들과 함께 조금은 따뜻해진 스키장에서 막바지 겨울 정취를 벗삼아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


20177441.png▲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다람쥐 미술 공방>
 
■ 설원 보며 즐기는 공방 이벤트, 신나게 스키 타고 온천욕으로 피로 풀고!
-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다람쥐 미술 공방 이벤트>
 
경기도 이천 소재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는 개인이나 가족, 단체가 목공예를 비롯한 다양한 미술 체험을 할 수 있는 '다람쥐 미술공방'을 운영 중이다. 목공예와 아트 공예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월별 특별 이벤트를 개최, 스키장을 찾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에는 오후 9시까지 제이파크 3층에서 운영한다.
 
한편, 다람쥐 미술 공방에서는 봄 방학 시즌을 맞아 체험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는 ‘다람쥐 공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시간 ~ 1시간 반 동안 주어진 키트와 소형드릴, 안전 톱, 목공도구 등을 활용한 창의적인 만들기를 진행하고 사진 심사를 통해 우수 작품을 선정, 3월 폐장 시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로 수상 결과를 공지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이달 25일까지 진행하며, 1만 5,000원의 참가비를 내면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유치부(6, 7세) 및 초등부(1~6학년)로 구분, 우수 참가자에게 시즌권 및 리프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리프트 50% 할인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지산리조트 홈페이지(www.jisanresort.co.kr)와 전화(031-637-7834)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산리조트에서는 스키장을 찾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스키장 이용 시 인근에 위치한 이천 테르메덴 온천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제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7/18 시즌권 이용자 및 리프트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3월 1일까지 테르메덴 매표소에 리프트권이나 시즌권을 제시하면 동반 4인까지 바데풀 수영장 입장권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 올림픽 선수처럼 동계스포츠 체험, 추억의 포대썰매로 세대 공감!
– 웅진플레이도시 <윈터스노우파티>
 
경기도 부천 소재 웅진 플레이도시 스노우파크 역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스노우파크 중앙 무대에서는 동계올림픽 종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존을 운영 중이다. 최근 평창 동계올림픽을 통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컬링과 아이스하키 종목을 직접 체험하며 경기 규칙은 물론 국가대표 선수가 된 듯한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눈썰매장이 없던 시절 아버지 세대의 추억을 연상케 하는 포대썰매 체험은 자녀들과 함께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4일까지 이며, 자세한 내용은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http://www.playdoci.com) 참고.
 
 
■ 온 가족이 실내에서 즐기는 짜릿한 질주, 이용 시 스노위랜드 야간권 등 제공
– 대명 비발디파크 스피드 1+1 이벤트>
 
강원도 홍천 소재 대명 비발디파크(이하 비발디파크)에서는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 실내 K! 카트 레이싱 전문센터 ‘K1 스피드’를 운영, 스키, 눈썰매와 함께 실내 카트 레이싱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비발디파크는 현재 ‘K1 스피드’ 이용고객 대상으로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K1 스피드’ 이용 시 범퍼카와 회전목마 등 일부 유희시설 1종 이용권과, 메이플 와플바 아메리카노, 스노위랜드 야간권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28일(수)까지 진행되며, 리조트 회원과 지역 주민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12바퀴 기준 한 경기당 33,000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비발디파크 K1 스피드 홈페이지(www.k1speed.c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매주 토요일 공예 체험과 보드 게임 제공 – 엘리시안강촌 <가족 참여 프로그램>
 
엘리시안 강촌에서는 2월 중 매주 토요일 14시부터 17시까지 콘도 로비에서 가족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소정의 참가비로 우드마커 핸드폰 고리 채색, 젤리향초 만들기 체험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가족 보드 게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봄 방학 시즌은 막바지 겨울을 즐김과 동시에, 한 겨울 보다는 비교적 날씨가 풀려 가족 단위로 스키장 방문이 많은 편”이라며 “동계올림픽과 함께 막바지 겨울의 정취를 만끽하는 것만으로도 매력적인 가족 여행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봄 방학 맞이 '스키장 내 이색 체험 프로그램' 인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