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opennews)

48cdefaa7dd2e582cfde1a33c056aa6f_2wGOQzOxwx7gsmmYhfPCp1vKRz3jNnS.jpg▲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기문(게이트) 체험 및 계측 이벤트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가 오는 26일까지 매주 월요일 스키장 방문객 대상 기문 체험 및 기록측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산리조트 이벤트 기간 내 매주 월요일 14시부터 16시 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완만한 경사의 하단부에서 진행해 기문 체험이 익숙치 않은 아마추어 스키어 역시 안전한 체험이 가능하다. 이벤트 시간 내 3번 오렌지 슬로프에서 사전 예약 없이 이용 가능하며, 기문 체험 시 계측도 함께 진행해 기록도 측정해준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그 동안 동계올림픽이나 각종 스키 대회를 통해 눈으로만 지켜본 스키 선수들의 대회전 종목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라며 “많은 분들이 기문 체험과 기록 측정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 간 실력도 가늠해 보고, 활강의 색다른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에 위치한 지산리조트는 서울 강남에서 차로40분 거리에 위치, 뛰어난 접근성과 우수한 설질로 많은 스키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지산 리조트, 월요일마다 기문체험 및 계측 이벤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