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opennews)

삼성전자가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국내 최대의 쇼핑 관광축제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 (Korea Sale Festa)'를 맞아 인기 가전·IT 제품 할인과 경품 추첨 혜택을 제공한다.
 
20170927002200353_01_i.jpg▲ '삼성전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TV·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건조기·에어컨·공기청정기·청소기·오븐·전기 레인지 등 가전제품과 PC·휴대폰 등 IT 기기까지 총 13개 품목의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 UHD TV, 패밀리허브 냉장고, 플렉스워시 세탁기, 애드워시 세탁기, 무풍에어컨,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건조기, 노트북 9 Always 일부 모델 등이다.
 
행사 동안 고객들은 삼성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유통 매장에서 최대 3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대상 모델을 두 품목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가족을 추첨해 에버랜드 1일 이용권 4장과 로스트밸리·사파리월드 스페셜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경품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1가구당 61만6천 원 상당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평소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삼성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행사"라고 강조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아울러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이사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1년에 단 한 번뿐인 즐거운 쇼핑 축제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해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행사 시작 11일 만에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M9000'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74% 증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삼성전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성전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맞아 할인이벤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