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 현대모비스(정석수 대표)는 새로 출시한 엔진세정제 i3000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와이 여행상품권, 아이패드2 경품제공과, 레이싱모델 출사에 참여할 수 있는 포토페스티발 등 ‘i3000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i3000 출시기념 이벤트는 국내외에서 인증한 i3000의 우수한 엔진 에코 성능 효과를 보다 많은 고객이 이용하여 경제운전을 돕기위한 것으로 이벤트 기간동안 i3000을 구매한 고객전원을 대상으로 하와이여행권, 아이패드2, 타이어광택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함은 물론 이마트성수점에서 12월9일과 10일 양일간 2시부터 5시까지 국내 탑클래스 레이싱모델&패션모델인 윤주하(XTM), 민수아(F1코리아), 이연아(KF-1), 안미선(슈퍼모델) 등 4명과 함께 할 수 있는 포토페스티발에도 참여할 수 있다.

현대모비스의 순정명품 엔진세정제인 i3000은 해외에서 먼저 효과를 인정받아 현재까지 해외에 수출되고 있는 국내 유일한 순정 원액 제품이다. 주로 연료탱크에 주입하여 연료 탱크와 연료 계통의 응축수를 제거해 주고 인젝터, 흡기 밸브, 연소실 등 엔진 내부에 낀 카본 때를 깨끗이 제거함과 동시에 윤활 효과까지 발휘하여 항상 새 차 같이 힘 좋고 부드럽게 엔진을 보호해 주며, 연비를 향상시켜 경제 운전을 도와준다.

i3000 우수성은 대기환경보전법 규정에 따라 한국석유품질관리원의 시험에서 “적합제품”으로 판정되었고, 한국자동차부품연구원에서 연비테스트를 통해 연비개선결과를 확인한 제품이다. 또한, 대림대학 김필수 교수팀과 미국 Ridge Technical Center 등의 국내외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연비 개선과 배출 가스 절감 효과를 검증한 제품이다.

이번 i3000 출시기념 특별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3000.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i3000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인증한 현대모비스의 순정 엔진세정제인 i3000의 우수한 엔진 에코 성능 효과를 를 운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였으며 이를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i3000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현대모비스, 레이싱모델 출사와 하와이 여행 이벤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