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프로야구 역사상 최고의 투수였던 최동원과 선동열, 그들의 세기의 맞대결을 다룬 영화 '퍼펙트 게임'이 관객들의 열광적인 관심 속에 오는 22일 개봉한다.

올해 마지막 한국영화 최고의 기대작! 흥행돌풍 예고!


영화 '퍼펙트 게임'은 한국 야구계의 슈퍼스타였던 두 사나이의 뜨거운 맞대결과 그 뒤에 감춰진 진한 감동 드라마를 다룬 작품으로 제작초기부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연기파 배우 조승우와 양동근의 연기대결까지 가세해 관객들에게 오래간만에 볼 만한 한국 영화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이미 사전 블라인드 모니터링을 통해 관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추천도를 확인한 영화 '퍼펙트 게임'. 영화 속에는 긴장감 넘치는 두 남자의 치열한 맞대결과 그 속에 담긴 가슴 뜨거운 감동까지 담겨있어 남녀노소 전 세대를 아우르는 웰메이드 영화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퍼펙트 게임'은 대규모 광고 물량 공세보다는 직접 관객들의 평가를 받는 입 소문 전략으로 방향을 선회, 대대적인 시사회를 계획하고 있다.

12월, 블록버스터들의 대규모 물량 공세와 스크린 전쟁 속에서 영화 '퍼펙트 게임'은 충무로 관계자들과 네티즌의 열광적인 관심 속에 전 국민이 즐길 수 있는 마지막 감동 드라마로 하반기 최고의 흥행 다크호스가 될 예정이다.


영화 '퍼펙트 게임'은 승부만을 강요했던 세상에 자신들의 꿈을 걸어야 했던 두 사나이, 최동원과 선동열의 고독하고도 치열한 맞대결을 다룬 감동 실화이다. 덕분에 영화화가 결정되는 순간부터 개봉 일이 확정되기까지 무수한 화제를 뿌리며 일찍부터 충무로 관계자들 중심으로 하반기 최고의 한국영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조승우, 양동근 주연 ‘퍼펙트 게임’ 22일 개봉 확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