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 백현은 지난 26일 밤 소셜미디어 라이브에서 "미리 얘기했어야 하나. 아니면 나중에 얘기를 해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다. 3월 말까지가 (입대) 커트라인"이라고 밝혔다.

오는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밤비(Bambi)'를 발매하는 백현은 4월 스케줄을 따로 잡지 않은 것을 두고도 같은 이유를 댔다. 아직 정확한 입대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다.

백현은 "아무 것도 준비하지 않고 (팬들에게) 기다려달라고 하는 것이 맞는 건가 고민을 했다"면서 "미리 말해 괜히 싱숭생숭하게 할 수 없으니, 나름대로 솔로 앨범을 열심히 준비했다"고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이어 "제가 없더라도 빈자리가 최대한 느껴지지 않도록 많은 것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슬퍼하지 마라"고 덧붙였다.

엑소는 지난 2012년 데뷔해 '으르렁' '콜 미 베이비' 등의 히트곡을 냈다. 현재 멤버들의 순차적인 군 복무로 유닛 또는 개인으로 활약 중이다. 시우민, 디오는 전역을 했고 수호, 첸은 군 복무 중이다. 오는 29일 찬열이 입대한다.

백현은 SM의 프로젝트 그룹 '슈퍼엠' 리더로도 활약했다. 지난해 2번째 미니앨범 '딜라이트'(Delight)를 통해 솔로 아이돌로는 이례적으로, '밀리언 셀러'에 등극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엑소 백현,"솔로앨범, 열심히 준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